20130211

[ME2DAY] 130211 - Baekho's updates

ㅎㅎ콘서트1차당첨자에요! Nuest러브/뉴잇빠순이/귀요미ㅇ0ㅇ/채혜린/효정/쿠노/렌딱정벌레/착한여자남친/J_ha /채영/혜이닛/포근한렌깡팬더/whwodms96/민기바라기/yebin505/민현딸내미/째째/나는러브다/kyna0104/안녕종석아/아론아날봐
이안이/위험한학교/옹이/lyw0441 /다효니/러브/no-1/순수한매력/뉴이백호러브뿅/아기도토리/끼끼/신뎡2/참치마요네즈/옙삔상/RENLOVE/종현나만봐 /밍기맛우유/꼬꼬마영주마지막!! 무리해서 많이 뽑아달라고했어요~!많은신청감사합니다! ㅎㅎ
당일 현장에 오셔서 백호 미투데이 당첨이요! 라고 하면 된데요! 당일 오셔서 꼭!!! 백호!! 제이름대셔야합니다!! 참참 그전에 저희 팬클럽 핸드폰으로 참석여부 문자 주셔야 한다고해요! 공카에서 확인후 연락고고고! ㅎㅎㅎㅎㅎ그럼 전 이만 이른아침부터 연습을위해 뿅★

Trans by thenuest : ㅎㅎConcert invitation winners! Nuest러브/뉴잇빠순이/귀요미ㅇ0ㅇ/채혜린/효정/쿠노/렌딱정벌레/착한여자남친/J_ha /채영/혜이닛/포근한렌깡팬더/whwodms96/민기바라기/yebin505/민현딸내미/째째/나는러브다/kyna0104/안녕종석아/아론아날봐/ 이안이/위험한학교/옹이/lyw0441 /다효니/러브/no-1/순수한매력/뉴이백호러브뿅/아기도토리/끼끼/신뎡2/참치마요네즈/옙삔상/RENLOVE/종현나만봐 /밍기맛우유/ and the last one, 꼬꼬마영주!! (T/N:Untranslated words above are me2day ID) there are a lot of people participated therefore I choose a lot winners~! Thank you for participating! ㅎㅎ come to concert venue at the day, and you can just say "Baekho Me2Day Winner"! ! Come on that day and you must!!! tell my name!! Baekho!! Well,well before that, you have to send message to our fanclub handphone to confirm your attendance! Check it on fancafe and go go to contact! ㅎㅎㅎㅎㅎThen, I have to go practicing in early morning bbyong★

No comments:

Post a Comment